윈도우즈 8에서 쓰다가 지운 미디어 플레이어들

XBMC - Xbox Media Center,무슨 윈도우즈 미디어 센터같은 느낌이다. 곡을 어소시에이츠(associates) 하더라도 항상 XBMC 로고가 몇 초 동안 뜬 다음에야 실행이 된다. 바로 바로 음악을 듣기에는 별로다.

Jaangle player - 매번 실행할 때 마다 곡 리스트가 없다는 메시지를 띄우고 곡을 바로 실행해 주지 않는다. 예전에는 곧 바로 실행해 주었었는데 이 프로그램의 제작자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편하게 프로그램을 쓸까 하는 것에는 전혀 관심이 없어 보인다.

Jukebox Jockey Media Player - Jukebox Jockey Media Player 1 Home을 사실 구입하려고 하였었는데 이런 경고 문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.

NOTE: If you are a commercial user and you are found to be using the Home Edition your license will be disabled without notification and no refund will be granted. If you are a commercial user, buy Pro.

Windows 8 Touch 사용 때문에 구입을 할 생각인데 비개인이 home 버젼을 쓰다가 발각되면 라이센스를 자기네들 마음 대로 취소 시키겠다는 소리를 한다. player only로만 쓸 생각인데 저런 문구는 대처 뭔지 모르겠다. $59 고객은 진짜 고객이 아닌 모양이다.


윈도우즈 8 CP를 사용해 보니 별로 쓸만한 프로그램이 없다. 유감스럽게도...